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 TIPS

NEWS & TIPS

블랑로즈의 뉴스 또는 뷰티 TIP을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중국 해외시장에 첫 런칭
작성자 블랑로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05

뷰파코리아 "블랑로즈 중국 해외시장 런칭 5분만에 매진 기록"



뷰파코리아 코스메틱 브랜드 블랑로즈는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몰'을 통해서 중국 해외시장에 첫 런칭을 하였다. 런칭 당일 5분 만에 제품 매진을 돌파하며 블랑로즈 '리얼 생꿀 칼라민 마스크' 모공정화팩의 제품력이 중국의 K-뷰티에 열기를 불어넣고 있다.


자연주의 브랜드 '블랑로즈 (BLANCROSE)'는 뷰파코리아의 코스메틱 브랜드이며 국내에서 생산 1달 만에 모공정화팩 첫 매진이 된 사례가 있는 제품이다. 약 7개월에 오랜 제작 끝에 완성된 '리얼 생꿀 칼라민 마스크'는 율무가루, 벌꿀 13%, 병풀추출물, 캐모마일추출물, 칼라민 등의 자연유래 성분을 핵심으로 담았다.


율무가루와 칼라민을 함유하여 브라이트닝, 피부결 개선, 각질 제거, 모공 노폐물 청소를 도와주며, 생꿀과 병풀추출물, 캐모마일추출물이 들어있어 수분감을 더해주고 흔적케어, 붉은기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기존 시중에 판매되는 칼라민 워시오프팩은 바르고 10분이 지나면 피부가 건조하게 말라버려 수분을 빼앗아버리기 쉽상이다. 그러나 블랑로즈는 이같은 점을 개선하기 위해 '리얼 생꿀 칼라민 마스크'에 벌꿀 13%를 함유해 수분감과 영양감을 더해주었고 워시오프팩인 '리얼 생꿀 칼라민 마스크'를 사용하였을 때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게 피부 수분을 유지해주는 주된 특징이 있다. 특히 여름엔 피지 흡착과 각질 제거가 기초가 되어야 피부가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이 팩에 들어간 율무가루, 칼라민 성분이 피지 흡착과 각질 제거, 피부결 개선, 모공 속 노폐물까지 청소를 해주는 효과가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리얼 생꿀 칼라민 마스크를 효과적이게 사용하는 꿀팁이 있다면 냉장고에 잠깐 넣어두고 시원하게 사용하면 피부 진정 효과가 있다. 병풀추출물, 캐모마일추출물 성분이 들어있어서 피부 진정, 흔적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 더운 여름에 붉어진 피부를 위해 블랑로즈 '리얼 생꿀 칼라민 마스크'를 사용해보기를 권한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블랑로즈 '리얼 생꿀 칼라민 마스크' 모공정화팩에 이어 '리얼 녹차수 어성초 마스크'인 생어성초팩이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런칭을 했다. 리얼 녹차수 어성초 마스크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펀딩이 끝나는 14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미래한국 Weekly(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5020)

첨부파일 6 타오바오.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